미추홀구 마사지 추천 BEST 8곳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추천 궁 스파(goong spa)에서 가장 좋았던 점 중 하나는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고 계신다는 것입니다. 카카오톡으로 예약하는 과정부터 한국어로 소통하며 예약을 진행하여 매우 간편하였으며, 프론트 직원 역시 한국어 소통이 원활하여 의사 소통에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이러한 친절한 서비스로 인해 여러모로 불편함 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전자 심장 보조장치나 각종 전자 신체 보조기구의 사용 시 사전에 반드시 의사와 상의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유아나 애완동물 등이 의자 밑이나 의자의 후면부, 다리 조정부 등으로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무엇보다 마사지사 스킬이 중요한데 잘 훈련된 마사지사였고 압도 적절해서 피로가 많이 풀렸다.


마사지와 함께 추가적인 스파 서비스를 다양하게 받고 싶다면 방콕 전역에 있는 도시형 스파를 이용해볼 것을 추천한다. 진정한 휴식을 맛보고 싶다면 반일 또는 전일 패키지를 통해 마사지와 기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나트랑은 베트남의 해변 도시로, 아름다운 바다와 산, 그리고 다양한 문화와 역사를 자랑합니다. 나트랑에서는 휴식과 힐링을 위해 마사지와 스파를 즐기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나트랑에는 수많은 마사지와 스파가 있어서 어느 곳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나트랑에서 누릴 수 있는 시내 근처 최고의 마사지와 스파 10곳을 로컬의 추천과 함께 소개하고자 합니다.


An Spa는 강한 힘으로 하는 마사지가 아니라, 기술적으로 하는 마사지였다. 그래서 강한 압을 선호하는 나로서는 마사지 받는 당시에는 만족하지 못했었다. 그런데 나와서 걷는 순간 다리가 가볍게 느껴졌고, 방에 들어가서 보니 붓기도 싹 빠져있었다. 이때 마사지는 강한 힘이 전부는 아니구나 하는 걸 확실히 느꼈다.


발리를 여행하시는 분들 중 마사지를 받으실 분들이라면 개인적인 추천내용이지만 살펴봐주세요. 하지만 몸 상태에 따라 조금의 이완이 필요할 수 있으니, 마사지 후에는 휴식을 취하시거나 가벼운 활동을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더타이테라피에서는 추천관리로 60분 또는 90분의 시간을 이용하여 마사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몸의 통증이 있거나 피로한 상태를 해소하고 싶은 분들에게 이곳의 서비스를 추천합니다. 전신지압의 경우 60,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부분지압은 36,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비교적 합리적이며, 효과적인 지압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사지볼이 작동하는 동안 올바른 위치에서 작동될 수 있도록 조작해 주시기 바랍니다.


30~40분이라면 50페소정도, 1시간이라면 100페소, 2시간이면 조금 더 챙겨드렸어. 이건 내 기준이었지만 그래두 우리 한국인이라는 걸 잊지말구 매너팁 잘 챙기자구. 이 삼각 등받이 쿠션은 등이나 목을 안정감있게 도와주기 위한 것이라는 걸! 이 등받이로 가끔 경쟁사에서 뭐라하는 리뷰들이 올라오는데, 일단 한번 누워보면 오히려 편한것을 느낄 수 있어.


셋째 날에는 낮에는 왕궁/왓포 (두 군데가 거의 붙어있더라고요) 둘러보고 저녁엔 디너 크루즈 (차오프라야 프린세스 생각 중입니다)를 타려고 대략 생각 중입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곳은 3일차에 방문한 야시장 인근 마사지 거리입니다. 3일차의 마지막 일정, 나트랑 야시장 일정을 마감하며 들른 길거리 마사지샵!


이 샵은 BTS 라차테위(Ratchathewi)역에서 도보 8분 거리에 있다. 모던하고 미니멀리스트적인 인테리어에 진정 효과가 있는 아로마향이 가득한 이곳에 들어서면 자동으로 몸의 긴장이 풀린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바디 스크럽, 발 마사지, 아로마 오일 마사지, 샵의 대표 서비스인 젠(ZEN)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와 서비스를 골라 즐길 수 있다.


편안한 분위기의 실내로 들어서면 고객에게 더욱 편안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엄선한 예술, 아로마, 음악이 한데 어우러진 마사지 경험을 할 수 있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목과 어깨 마사지, 허브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바디 스크럽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피곤한 근육을 집중적으로 회복시켜주는 패키지도 제공한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Julius Spa & Massage)는 다낭의 미케비치 근처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관리에 들어 가기전 아로마 향을 직접 맡아볼 수도 있었는데 향들이 은은하고 부드러워 부담스럽지 않았다. 단, 에어컨 기본 온도가 다소 낮게 설정되어 있어, 추위를 많이 탄다면 꺼달라고 요청하는 걸 추천한다. 호텔 내부에 스파가 있어, 카운터에서 예약자 이름을 말하면 확인 후 문을 열어준다. 스파 선택에서 중요한 위치, 시설, 실력 3박자를 모두 갖춘 어퍼하우스 스파. 해가 지고, 다리가 조금씩 아파질 때쯤 생각나는 한 가지가 있다면 바로 스파가 아닐까. 하루간 쌓인 피로를 말끔히 씻어내고,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고 싶다면, 여행의 마지막 코스는 스파를 추천한다.

오피쓰 오피쓰 오피쓰 주소 오피쓰 접속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